본문 바로가기

with yungsum

[일상] 호평 가족들과 함께한 일상 "수유리우동집", "올리브영 향수 랑방 루머2로즈 EDP", "영화 닥터두리틀"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는데 일요일에 엄마가 쉬신다는 이야길 듣고 같이 보러 가자고 약속을 잡았어요. 엄마가 바쁘셔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 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같이 보러 간 영화여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일요일 가는 날에는 점심부터 눈이 내렸답니다. 이번 겨울에는 눈을 한 번 봤었는데 가족들과 같이 보는 눈은 기분이 좀 더 다르더라구요.

 

 


가족들과 맞은 눈


 사진 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눈이 왔어요~ 포슬포슬 너무 예쁘게 내리길래 찍은 사진이었는데 잘 안 보여서 너무 아쉽네요ㅠ 버스 타고 이동하는 길에 함박눈처럼 내렸는데 잠깐 내리다가 금방 그치더라구요.

 

 


수유리 우동집


호평 수유리 우동집

 저희 동생이 좋아해서 호평 갈 때마다 정말 많이 먹게 되는 수유리 우동집! 진짜 맛집입니다ㅠ 두 번 가고 세 번 가세요!ㅎㅎ 쫄면과 김치우동, 짜장을 시켰었는데요! 이 집은 정말 면이 최고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면! 추운 날 국물 먹으면 몸이 싹 풀리는 느낌이에요! 쫄면의 양념도 맛있구요ㅎㅎ

 

호평 수유리 우동집

 이날 짜장을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렇지만 4,000원 가격에 고기도 들어가고 맛도 있어서 적게 먹는 저에게는 딱 맞았어요~ 역시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맛집 인정이에요ㅎㅎ

 

https://min-yoon.tistory.com/47

 

[호평맛집] 맛있는 우동 한그릇 하세요~! 수유리 우동집 / 평내호평역 맛집

안녕하세요! 융숨입니다~ 오늘은 한 번 더 갔다 온 수유리 우동집입니다~! 정말 너무 좋아하는 단골집이라 호평에 갈 때마다 정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수유리 우동집 가게 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

min-yoon.tistory.com

 자세한 내용은 제가 수유리 우동집 게시글 작성한 것을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올리브영 향수 랑방 루머2로즈 EDP


올리브영 랑방 로머2로즈 EDP

 영화 시작 시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가게 된 올리브영! 요즘 향수가 너무 사고 싶어서 올리브영이 있으면 자주 들어가게 되는데 이 향수가 너무 사고 싶더라구요! "랑방 루머2로즈 EDP" 향수 이름과 마찬가지로 장미향이 나는 향수예요. 은은하게 나는 편은 아니고 "나 장미향이야!" 존재감 내비치는 향인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향이 옅어져 은은하게 되긴 하더라구요. 장미향이 너무 좋아서 꼭 사고 싶어요~ㅎㅎ 여자 친구 향수로도 추천 많이 하시더라구요!

 


영화 닥터 두리틀


영화 닥터두리틀
호평 메가박스

  아이언맨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로버트 다우니 주어니가 나오는 영화라 개봉 전부터 "저 영화는 꼭 봐야 돼!!" 하며 기다렸던 영화였어요. 스토리도 판타지적이라 재미있어 보여서 가족들이랑 함께 보러 갔답니다. 원래는 자막으로 보려고 했는데 잘못 예매하는 바람에 더빙으로 보게 되었지만 엄마는 더빙으로 보는 게 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잘못 예매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라멜 팝콘과 콜라 그리고 아메리카노, 오징어까지! 아주 든든하게 가지고 영화관 안으로 들어갔어요. 영화가 시작하고 나서 더빙으로 잘못 예매한 것을 알았답니다..ㅎ 저는 여기서 닥터 두리틀 역의 로다주 연기와 지프 역에 톰 홀랜드 목소리도 잘 들었지만 치치 역이 감정이입이 잘되더라구요. 어떤 것을 할 때 혼자 겁먹고 못할 거라고 생각하던 모습이 저와 닮아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일들을 이겨내는 치치의 모습에 눈물을 글썽일 뻔했어요ㅎㅎ 판타지적인 내용이긴 하지만 코믹적인 요소도 있어서 저는 재미있게 봤던 것 같네요~!

 

 


위치/지도


 

 

엄마와 처음으로 영화관에서 함께 본 영화 "닥터 두리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