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호평맛집] 맛있는 우동 한그릇 하세요~! 수유리 우동집 / 평내호평역 맛집

안녕하세요! 융숨입니다~ 오늘은  한 번 더 갔다 온 수유리 우동집입니다~! 정말 너무 좋아하는 단골집이라 호평에 갈 때마다 정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수유리 우동집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가게 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자리가 꽉 찰 때도 있지만 그래도 불편함은 없습니다~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혼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1인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럿이서 나란히 먹기에도 좋구요!

 

 


반찬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저는 수유리 우동집에 오면 국물과 옥수수수염차는 꼭 떠서 먹는데요! 이제 날씨도 추워지고 하니 따땃한 국물이 당기지 않나요? 옥수수수염차는 차게 해서 나오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해서 꼭 마신답니다~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면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그리고 양념된 단무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김치우동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제 동생이 정말 좋아하는 김치우동이예요! 김치와 우동의 조화가 정말 좋은가 보더라구요. 김치 특유의 맛과 따끈한 우동이 만나면 상상만으로도 맛있을 것 같아요.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젓가락으로 면발을 잡아서 찰칵~! 저는 저 면이 정말 좋아요! 제가 수유리 우동집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우동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자 이제 기본 메뉴인 일반 우동입니다! 얇은 어묵 조각이 여러 개 들어가 있구요! 유부와 채소, 김치가 올라가 있습니다~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면발은 제가 좋아하는 면발이면서 국물은 따끈한 우동 국물입니다! 어묵이 들어간 것 답게 어묵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제가 호평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집인 수유리 우동집!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더욱 찾게 될 것 같아요~! 저는 호평 갈 때마다 거의 수유리 우동집에서 우동을 먹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날씨 추워지는데 우동 한 그릇 하세요~~


 

평내호평역 수유리 우동집

따끈한 우동 한그릇! 수유리 우동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