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마석 음식점] 푸짐하고 맛있게 "소야쌀국수"

캄보디아 쌀국수 전문점 "소야쌀국수"

 

"

거의 회사에 5분 거리 내에 있는 음식점에서

밥을 빨리 먹으려고 했던 터라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가지 않았던 소야쌀국수.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를 가격도 괜찮고 맛있다는 말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

 

 

가게 이름은 소야쌀국수

외관은 친근한 느낌을 풍기고 있어요.

가게가 적당한 편이라서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반겨준 건 사장님의 친절한 목소리였어요.

주문을 할 때와 나갈 때까지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가게는 크지 않고 적당한 감의 크기였어요.

저는 조금 늦은 점심시간 때 방문하였는데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하게 먹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

가게의 상황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전화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메뉴는 엄청 많다!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적당하게 있을 건 다 있는 느낌이랄까요?

쌀국수와 볶음면, 볶음밥 등

추가할 수 있는 것도 있고 튀김만두까지..

다음에 가면 더 많이 시켜서 먹고 싶었어요.

 

하지만 저는 혼자기에..

맑은 차돌양지 쌀국수 M사이즈를 주문했답니다.

 

 

반찬은 딱 필요한 만큼 나와요.

제가 절임을 좋아하는데

양파절임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다 먹어버렸다는...

쌀국수에 차돌양지가 나와서 소스도 같이 나왔어요.

 

 

 

쌀국수에는 숙주도 듬뿍!

저는 고수를 잘 못 먹는 편이라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고수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처음에 한해 제공되니 꼭 말씀하세요!

저는 소스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숙주와 고기를 함께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

 

 

버스 정류장 하고 가까워서 버스 타고 오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은

롯데슈퍼 앞에 무료주차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미리 꼭 말씀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