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호평 카페] 아기자기한 소품이 돋보이는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

 오랜만에 동생과 호평으로 놀러 간 김에 노래방에 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기다릴까 하다가 옆에 있던 보드게임카페를 발견했어요. 보자마자 동생이 하고 싶다고 하기도 해서 들어간 "스겜스겜!" 이름이 쉽기도 하고 아기자기하기도 해서 어린아이들이 많이 올 것 같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젊은 사람들도 오는 편이더라구요!

 

 


스겜스겜


호평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

 글자도 동글동글한 게 귀여운 느낌을 주네요. 평일과 주말은 시간이 조금 차이가 날 뿐 거의 비슷한 시간대예요.

 


내부 인테리어


호평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

 주문하는 곳을 보면 생각보다 깔끔한 느낌이 많이 나요. 탄산음료도 팔고 메뉴도 많아서 생각 이상이었어요! 주말에 밥 먹고 방문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없는 편은 아니었어요. 특히 초등학생들이 좀 있더라구요.

 

 


보드게임


호평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
호평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

 음... 제가 갔을 때는 초등학생 아이들이 많이 있어서 생각보다 많이 시끄러웠어요. 처음 가 본 곳이라 매번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소란스러운 것을 싫어하는 분이 가시기에는 불편하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을 마실 수 있는 곳도 있고 벽면에는 이런 나노 블럭으로 된 만화 캐릭터들이 있더라구요. 보고 너무 귀여웠네요. 그리고 보드게임은 생각보다 많은 편이에요. 그냥 보고서 "별로 없는 것 같다." 싶었는데 찾아보니 할 것도 많고 좋더라구요.

 

 


주문 음료


호평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

 저희는 청포도 에이드와 아이스 초코를 시켰어요. 아이스 초코 위에 올려진 시럽이 맛있어 보이게 하기 충분했어요. 맛도 좋아서 게임하면서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보드게임


호평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

 보드 게임하면 당연히 할리갈리를 빼놓을 수가 없죠~! 게임을 잘 못하는 저는 거의 지기만 했지만 재미있었어요!ㅎㅎ 젠가도 하고 원숭이 게임 등등 여러 게임을 계속했었네요. 하다 보니 시간이 정말 금방 갔어요! 재미있게 시간 때우기 굿굿!

 

 


지도/위치


 평내호평역에서도 가까워서 도보로도 이동 가능해요! 건물 내에 3층? 정도에 위치해 있던 걸로 기억해요.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된 것이 없으니 주차하기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재미있게 시간 순삭 보드게임카페 "스겜스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