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호평 맛집] 맛있는 이태리 파스타&피자 가성비 갑 "미태리"

 가성비가 아주 좋은 파스타집을 찾게 되었어요. 동생과 호평으로 놀러 간 김에 가게 되었던 "미태리!"인데요.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다른 곳으로 가면 가격이 좀 비싼 편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부담이 좀 됐었는데 미태리를 찾게 되면서 고민이 싹 날아갔어요! 가격이 너무 착해서 동생한테 물어보자마자 "콜!" 속전속결로 미태리로 점심 먹으러 가자 결정이 되었어요ㅎㅎ

 

 


미태리 (Mitaly)


 저희는 한 13시 정도에 방문했던 것 같아요. 가게가 큰 편이 아니라서 인원을 많이 수용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제가 갔을 때는 2팀 정도만 있어서 편하게 먹고 나왔던 것 같아요.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는데 겨울이라 추워서 그러진 못했네요. 그리고 앞에는 메뉴를 모형으로 해놓은 장식장? 도 있었어요! 배고플 때 가서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는 파란색을 포인트로 줘서 약간은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피자와 파스타 전문점이라 그런 걸까요?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해서 비슷한 걸로 하나 구매하고 싶을 정도였어요ㅎㅎ

 


메뉴


 가격이 싼 편이라 맛까지 좋으면 저의 단골 맛집으로 정하려고 잔뜩 기대 중이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카드 무인 주문 기기가 있어서 말할 필요 없이 그냥 가서 선택하고 주문하면 된답니다. 처음에 테이블 번호를 입력하기 때문에 꼭 알아가셔야 해요!

 

 


반찬 / 주문 메뉴


 반찬으로는 피클이 테이블에 올려져 있어서 편하게 그냥 먹고 싶은 만큼 담아 먹으면 돼요. 휴지랑 물이 라틴바구니에 담겨 있는데 라틴 바구니가 되게 예쁘더라구요. 구매 욕구 뿜뿜하게 만들어요.

 

 마늘빵도 라틴 바구니에 담겨서 나오는데 사진처럼 나오고 1,000원이에요! 소스를 발라서 바싹 구운 게 아니고 바게트에 갈릭소스가 발라 살짝 구워 나온 나온 편이기 때문에 소스가 되게 부드럽고 맛이 고소해요!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면 같이 시켜서 먹어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추천! 저희는 마늘빵, 치즈 오븐 스파게티, 로제 크림 파스타 이렇게 세 가지를 시켰어요. 피자도 같이 시키고 싶었지만 다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마늘빵을 먹어보자 하고 피자 대신 마늘빵을 시켰던 거랍니다. 결과는 대! 성! 공!

 

 


치즈 오븐 스파게티


 저희는 파스타를 먹으러 가면 치즈 오븐 파스타는 꼭 먹는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는 동생이 시켜서 먹은 치즈 오븐 스파게티! 치즈와 소스를 섞어서 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 스파게티 소스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입안에서 조화가 엄청나요!!ㅎㅎ 양도 적당해서 "이게 7,000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고..?" 하고 놀랐네요.

 


로제 크림 스파게티


 그리고 제가 제일 놀란 로제 크림 스파게티! 저는 보통 치즈 오븐 파스타나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는데 다른 분들이 로제 크림 스파게티를 정말 맛있게 드시길래 저도 따라 시켜봤어요! 그런데 왜 좋아하시는 건지 정말 이해가 백번도 더 되더라구요!! 부드럽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진짜 잘 먹었던 것 같아요! 색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다음에 와서도 로제 크림 파스타를 먹을 것 같네요. 가격이 7,000원도 안된다니.. 정말 가성비 갑이에요!!!!!

 

 


지도 / 위치


 평내호평역에서 도보로 한 10분 정도면 갈 수 있을 정도의 거리라 대중교통으로도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음식점이에요. 대신 자차를 가지고 가시면 주차장이 따로 없으니 주차할 때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한 번 가고 세 번 가고 계속 가야 하는 이태리 피자&파스타

"미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