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구리 음식점] 돈까스, 스파게티 전문점! 한스델리

 저희 가족은 구리로 옷 사러 갈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자주 가는 음식점이 있어요. 바로 한스델리인데요. 체인점이기도 하고 돈가스와 스파게티 전문점인데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이 나있죠. 그래서 저희 가족들도 부담 없이 간단히 먹으러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해요. 맛과 가격이 모두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주말 식사 시간에 가면 자리가 많이 차 있기도 하답니다.

 

 


한스델리 (HAN'S DELI)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구리 전통시장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얼마 안 가면 있는 한스델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돈가스와 파스타만이 아니라 밥 종류도 있고 국물이 있는 메뉴도 있기 때문에 선택지가 많은 편이에요. 가면 메뉴 하나는 꼭 시키게 된답니다ㅎㅎ

 


셀프대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계단을 통해 한스델리로 올라오게 되면 바로 셀프대가 보여요. 물도 셀프이거니와 반찬인 깍두기와 피클도 셀프로 가져가면 됩니다. 그리고 앞접시와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 등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부담이 없었어요. 음료는 다른 메뉴를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하면 음료컵을 따로 주셔요. 얼음통에서 얼음을 꺼내 먹어도 되고요. 일반 물컵을 쓰면 안 된다는 점 주의해주세요!

 

 


메뉴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메뉴는 정말 많은 편이에요. 제가 한스델리 처음 갔을 때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돈가스, 스테이크, 파스타, 볶음밥 등등 선택지가 정말 많은 편이에요.

 


반찬, 음료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반찬은 피클과 깍두기! 정말 딱 기본이 되는 반찬만 있어요. 저희는 세명이 가서 음료도 하나 시켰는데 종류에 상관없이 총 3번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탄산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음료 하나만 시켜서 2번까지 먹었어요.

 

 


주문 메뉴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음식은 어묵 우동과 소세지 야채볶음밥 그리고 치즈오븐파스타를 시켰어요. 3명이 갔는데 각양각색으로 시키지 않았나요?ㅎㅎ 먼저 우동은 정말 국물을 빼놓을 수 없죠. 얼큰한 국물은 아니고 일반 우동 국물이었는데 어느정도 추운 날 가서 그런지 한 입 먹는 순간 몸이 녹아내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 소세지 야채 볶음밥은 같이 나오는 소세지에 시선을 빼앗기게 되는 것 같아요. 딱 눈길이 가게 만드는 모습이에요. 보자마자 "와 뭐야?"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맛은 일반 야채 볶음밥과 비슷한 맛이었지만 소세지가 어우러지니 더 맛있었어요.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그리고 제가 시켰던 치즈 오븐 파스타! 파스타는 정말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큰 것 같아요. 특히 개인적으로 빠네 파스타나 치즈 오븐 파스타요! 치즈로 가득 덮인 치즈 오븐 파스타는 저희 엄마도 좋아하셔서 한스델리에 오면 누구 하나는 꼭 시키는 것 같아요..!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치즈와 파스타 면을 같이 집어 올려서 먹으면 치즈의 풍미와 토마토소스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서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양도 딱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정말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진짜 추천 추천!!

 


위치/지도


 구리 한스델리는 구리 전통시장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서 전통시장 들어가기 전에 왼쪽 길로 쭉 가다 보면 한스델리가 보여요. 건물 2층에 위치합니다..! 걸어가면 5분에서 10분 정도 걸려요. 구경할 것도 많은 구리 전통시장이라서 구경할 겸 한스델리 가서 식사하면 가성비 굿굿이겠네요.

 

구리 한스델리(HAN'S DELI)

가성비 돈가스, 스파게티 전문점 한스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