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호평 맛집] 밥과 간식 대용으로 좋은 가성비 갑! 토스트&햄버거 맛집, HK ORIGINAL (HK 오리지널) / 평내호평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약속이 있어서 가는 길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생각하다가 친구가 알고 있던 가성비가 정말 좋은 햄버거&토스트 집을 가게 되었어요. 저는 잘 모르던 집인데 유튜버분들도 방문하시고 학생분들이 정말 많이 갈 만큼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HK ORIGINAL (HK 오리지널)


호평 맛집/간식 HK ORIGINAL (HK 오리지널)

외관은 예전부터 있던 집이라 약간은 정겨운 느낌이 나요. 부스에서 토스트 팔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그리고 가게 앞에서 호떡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


호평 맛집/간식 HK ORIGINAL (HK 오리지널)

제가 내부 인테리어 전체를 찍지는 못했지만 수용할 수 있는 손님은 적은 편이에요. 아마도 포장을 많이 해가시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도 포장을 해 가는 분들은 많았는데 드시고 가는 인원은 적었어요. 제가 사진을 찍은 곳 반대편에서는 혼자서 먹을 수 있는 1인용 식탁이 줄지어 있더라구요. 혼자 드시러 가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


호평 맛집/간식 HK ORIGINAL (HK 오리지널)

메뉴판 위에를 보면 방송에도 나오고 유튜버분들께서 다녀가신 사진들이 있어요. 이걸 보고 '아.. 진짜구나' 생각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메뉴가 정말 가성비 좋아요. 제일 비싼 메뉴가 베이컨 치즈 토스트인데 그것도 3,000원밖에 안 해서 진짜 간단히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다 싶었어요. 그리고 알려준 친구한테 고마움을 느꼈답니다.

 


주문 메뉴


호평 맛집/간식 HK ORIGINAL (HK 오리지널)

저는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야채 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게 야채 토스트가 1,000원밖에 안 해서 진짜 신기해하면서 먹었어요. 안에는 계란, 양배추, 소스 등 빠진 것 없이 들어가 있고 먹으면서 양배추의 아삭함과 계란의 고소함 그리고 소스의 상큼함이 삼박자를 이루었어요. 소스의 상큼함이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잡아주었답니다. 천 원에 이 정도면 정말 자주 가도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친구와 함께 햄버거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여러분들 여기 한 번 가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위치/지도


위치는 평내호평역에서도 10분 안 되는 거리에 있던 것 같아요. 걸어가기에도 부담 없는 거리였어요. 인도가 다 나 있어서 가기에도 편하고 바로 앞에 차도도 있어서 차 타고 가기에도 괜찮아요. 그런데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가성비 갑! HK 오리지널 햄버거&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