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리뷰

[간식] 쿄호젤리의 한국판! 디담 거봉젤리 / 포도젤리, 국산, 이색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유행했던 쿄호젤리의 다른 버전인 거봉젤리를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거봉젤리와 쿄호젤리는 같아 보이지만 다른 점이 있더라구요! 쿄호젤리는 일본판이라면 거봉젤리는 한국판이라는 점? 저도 쿄호젤리를 유튜브로 처음 접해서 제가 알고 있는 점과 어떤 점이 다른지 말해드리도록 할게요!

 

 


디담 거봉젤리 / 쿄호젤리


 



겉모습은 쿄호젤리와 비슷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포도? 보다는 커서 거봉 같은 모습으로 고무에 감싸져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니 진짜 포도보단 큰 거봉과 비슷하네요!ㅎ

 



 꼭 거봉이 포장지에 감싸져 있는 모습인 것 같아요~!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이 사진을 블로그 글 쓰다가 발견하고 놀랐던 것 같아요! 거봉젤리 안에 씨가 콕콕 박혀있더라구요! 꼭 거봉에 씨가 박힌 모양 같은 모습이 떠오르더라구요.

 



 거봉젤리의 겉에 고무막을 터뜨릴 때는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터뜨려줬어요! 잘 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효과는 있으니 성공! 말랑말랑한 느낌의 거봉젤리예요~ 

 

 

 제가 알고 있는 쿄호젤리는 맛이 그리 심하지 않고 물렁한 느낌보다는 식감이 있는 느낌이라고 알고 있는데 제가 먹어 본 거봉젤리는 약간 숙성된 포도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냄새와 맛이었어요! 그리고 식감이 있는 맛이라기 보단 말랑말랑하고 진짜 푸딩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유튜브를 보고 어떤 느낌이겠구나 생각하던게 있어서 그런지 거봉젤리의 느낌과는 사뭇 달랐습니다! 그래서 쿄호젤리는 일본판, 거봉젤리는 한국판이라고 하나봐요~! 포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게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한국판 쿄호젤리

디담 거봉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