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리뷰

[GS25] 편의점 신상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몰티져스 / 달달한 간식

 안녕하세요~ 융숨입니다! 오늘은 GS25에 나온다고 해서 엄청 기다렸던!! 몰티져스인데요? 이게 베라에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 있는 초코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다고 유명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제가 한 번 사 먹어 보았습니다~

 

 

몰티져스 초코볼


GS25 편의점 몰티져스 초코볼

 원래 몰티져스는 통에 나오는 형식인데 이번 편의점에 출시된 몰티져스는 작은 과자봉투같은 곳에 들어있어요! 작은 사이즈라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입니당.

 

GS25 편의점 몰티져스 초코볼

 일단 표면 봉지는 얇게 되어 있기 때문에 뜯을 때 손쉽게 뜯을 수 있었구요. 너무 강하게 뜯으면 후두둑 다 떨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제가 산 몰티져스는 총 16알이 들어있었어요!

 

 

GS25 편의점 몰티져스 초코볼

 동글동글 귀여운 초코볼입니당~ 겉에는 초코를 입히다가 생긴 기포 자국이 남아있네요! 보기만 했는데도 단 느낌!

 

GS25 편의점 몰티져스 초코볼

 안에는 바삭바삭한 과자가 있는데요. 겉에는 부드러운 초코이면서 안에는 바삭한 과자가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씹으니까 나중에는 약간 쫀득한? 느낌도 났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었어요! 엄마는 외계인이라는 메뉴가 왜 인기가 정말 많은지 알 수 있는 부분이 된 것 같아요~

 

 


 처음에는 유튜브를 통해서 몰티져스를 알게 되었는데 그냥 맛있겠다.라고만 생각하고 넘겼었어요. 그런데 저희 집에서 가까운 GS25 편의점에 이렇게 작게나마 들어오다니... 나중에 또 사 먹을 것 같지만 이렇게 맛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당~! 단 것으로 스트레스 푸는 분들에게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단 간식 좋아하시는 분들도 아직 안 드셔 봤다면 드셔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겉에 부드러운 초코와 안에 바삭한 과자가 정말.. 조합이 좋아요!!


 

 

 

겉의 부드러운 초코와 안의 바삭한 과자의 조합! 몰티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