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리뷰

[농심] 가벼운 한 끼 식사로 뚝딱 신제품 컵라면, 쌀국수 / 편의점 컵라면, 신상, 리뷰

안녕하세요. 융숨입니다~! 오늘은 새로 나온 신제품 컵라면 농심에서 나온 쌀국수를 먹어봤는데요! 원래는 새로 나왔을 때 바로 먹어봤었는데 어쩌다보니 글을 쓰는게 늦어졌네요..ㅠ 그럼 한 번 시작해 볼까요?

 

 

"가벼운 한 끼 식사, 쌀국수"

이름 그대로 쌀국수인데요. 사진을 보면 베트남 쌀국수 같은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개봉을 해보면 주황색 분말스프가 먼저 보이네요!

 

녹색의 후레이크와 주황색의 분말스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얇은 면의 쌀국수가 보이네요! 약간 베트남 쌀국수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후레이크와 분말 스프를 넣어주고~

 

편의점에서 물을 선까지 부어줍니다. 계란과 닭고기 채소 건더기가 보이네요. ㅎㅎ

 

 

5분을 기다려줍니다~

 

5분이 다 지나기 전에 후다닥 집으로 달려왔습니다.

 

면을 휘적휘적 해보면 투명한 면보다는 정말 국수의 면이네요! 그리고 국물도 조금 더 진해진 것을 볼 수 있어요!

 

 

자세히 보면 이런 정말 국수 면발의 느낌입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맨처음에는 쌀국수하면 베트남 쌀국수가 떠올라 비폰 쌀국수처럼 맛있을까? 하고 기대하며 먹었는데 그냥 잔치국수같은 느낌의 컵라면이었습니다.. 하핳 정말 간편하게 한끼 하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넉넉하게 먹고 싶다면 모자른 감이 있는 용량이었습니다. 그리고 고추 후레이크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칼칼한 맛이 있어요. 담백한 국수를 좋아하신다면 먹어도 괜찮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편한 한 끼 식사, 쌀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