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리뷰

[오뚜기] 컵밥이지만 설렁탕 맛 그대로~!,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 편의점 음식, 간편식

 안녕하세요! 융숨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컵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간편식이라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그중에 오뚜기에서 나온 컵밥!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집밥처럼 맛있게! 라고 쓰여있는 맛있는 오뚜기 컵밥!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저는 쥬시쿨과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역시 밥은.. 음료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서 나중에는 그냥 물과 함께 먹었다는...

 

 

구성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은 맨 위에 밥을 내려놓으면 안에 건더기 스프와 진한 서울식 설렁탕 원액? 이 들어있어요~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그리고 안에 숟가락도 같이 들어있는데 손잡이 부분이 짧아서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어떤 컵밥에는 노란색으로 손잡이 부분을 길게 해주는 게 들어있던데 컵밥마다 다른가 봐요.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건더기 스프와 진한 서울식 설렁탕! 봉지째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하지 말라는 주의 문구가 있으니 꼭 지켜주세요!

 

 

조리법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전자레인지 조리

 용기에 오뚜기밥과 진한 서울식 설렁탕, 건더기스프를 개봉하여 널고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 전자레인지 조리 후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물은 표시선까지 꼭 넣어주시구요!

700W는 뜨거운 물 3분, 찬물 4분 / 1,000W는 뜨거운물 2분, 찬물 3분 돌리면 됩니다!

 

 

끓는 물 조리

 물 200ml에 진한 서울식 설렁탕,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오뚜기밥을 넣어 1분 30초 더 끓인 후 잘 저어 먹으면 된다고 써져 있네요!

 꼭 봉지째 넣어 조리하지 마세요!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오뚜기밥을 먼저 잘 넣어주고~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진한 서울식 설렁탕을 그 위에 부어줍니다. 고기 보이시나요?? 저는 고기가 별로 안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이 정도면 만족입니다~!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그리고!! 건더기스프까지 뜯어서 부어주면... 건더기스프에는 건조된 파가 들어있네요! 파가 들어가는 게 싫으시면 생략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이제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저는 뜨거운 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700W이기 때문에 3분 돌리도록 할게요~

 

˙

˙

˙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전자레인지에 3분을 돌린 후 모습입니당! 파가 수분을 머금어서 생기 있어 보이는 모습!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봐야 하겠죠? 우선 숟가락을 담가줍니다.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고기와 파 그리고 밥과 함께 듬뿍 퍼서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

 한입 싹 하면! 제 입맛에 정말 맞더라구요!!

 


 저는 보통 간편식 하면 약간의 신맛이 느껴지기도 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은 그런맛 없이 깔끔한 설렁탕의 맛을 보여주더라구요! 이름에서도 내걸만큼 진한~! 맛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컵밥을 즐겨드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 아닌가 싶습니다. 설렁탕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설렁탕이 먹고 싶으면 오뚜기 컵밥을 사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네요~!


 

 

 

컵밥이지만 맛은 설렁탕 그 맛 그대로!

오뚜기 진한 서울식 설렁탕 컵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