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리뷰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나도 먹어봤다! / 신상컵라면 후기, 화사, GS25편의점

안녕하세요! 융숨입니다. 한때 마마무 화사님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셨는데요. 트러플 오일을 넣은 짜파게티를 만들어 드시면서 붐이 크게 일었죠!

농심 35주년 기념으로 짜파게티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저도 한 번 먹어봤습니다!ㅎㅎ 바로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가 컵라면으로 새로 나왔는데요! 트러플 오일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서 간편하게 먹기에도 좋을 것 같고 저는 컵라면이 나오기 전까지 먹어 본 적이 없었는데 접하기가 쉬워진 것 같네요!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짜파게티 로고에서 트러플! 이 새로 추가되었네요. 35주년 기념으로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게 되었나 봅니다.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면과 트러플 오일이 후첨소스라고 들어있구요. 짜장 과립 스프가 들어있네요!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물을 넣어주고 4분! 똑딱똑딱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물을 버리고 오면 건더기도 잘 되어(?) 있네요!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짜장 과립 스프를 뿌려주고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트러플 오일도 바로 뿌려줍니다!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그리고 이제.. 비벼 비벼!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색깔, 면 등등 그냥 짜파게티와 똑같습니다. 다른 것이라면 향! 정말 향이 좋아요. 향긋한 냄새라고 해야 하나? 저는 개인적으로 식욕을 돋아주는 냄새였습니다. 후아..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 컵라면

맛은 트러플 오일이 들어가서 풍미가 더 산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입 안 가득 향이 퍼지는 게 진짜.. 사서 먹어보기 충분한 컵라면인 것 같습니다. 화사님의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가 왜 붐이었는지 이해가 되는 맛이었어요!

 

 


음.. 솔직히 맛있는지 모르겠다는 분도 있어서 저도 반신반의하면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오일 하나 추가된 건데 그렇게 다를까? 싶은 마음도 있었어요. 그런데 웬일?! 향도 맛도 기존 짜파게티와 다른 느낌...!! 한입 먹어보고 띠용...ㅇ.ㅇ 정말 사서 먹어도 후회할 맛은 아니에요! 그래도 불호는 있으니... 둘이서 먹을 때 실험해보세요!ㅎㅎ


 

풍미의 연속, 농심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