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잠실맛집] 언제라도 먹기 좋은, 담소 소사골 순대 / 먹자골목, 방이동

안녕하세요! 융숨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음식점이 가득한 잠실 먹자골목 맛집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담소 소사골 순대 방이점입니다! 점심이나 저녁에 먹기에 부담 없을 메뉴가 있어서 가볍게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담소 소사골 순대"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겉모습은 유리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들어오자마자 기와랑 옛스러운 물건이 있네요! 거기에 자전거..? 띠용..

 

 

"메뉴"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메뉴는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은 것 같아요. 육개장, 순대국, 순두부 등등!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가격은 일반 음식점에 비해서 싼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원래 가격에서 낮춰 받으시는 건지 가격이 내려갔다는 것을 보여주시네요.

 

 

"반찬"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국밥집에 가면 보이는... 정겨운 반찬통이죠.ㅎㅎ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반찬은 깍두기와 무생체가 있는데요! 무생체가 정말.. 메뉴와 찰떡궁합일 정도로 맛있으니 꼭 먹어보세요!

 

 

"순대국밥"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양념장을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시니 본인에게 맞는 간을 할 수 있어요! 역시 순대 국밥답게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우렁 얼큰 순두부"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제가 시킨 메뉴는 순두부 찌개인데요! 그 순두부찌개의 칼칼한 맛을 보고 싶어서 간 거였는데..! 제가 원하는 맛을 딱 나타내고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우렁 얼큰 순두부라 우렁이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건더기도 얼마나 많은지.. 버섯도 들어가고 당면도 들어가고 여러 맛을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마지막은 역시 순두부로 마무리~!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위치"

 

 


제가 국밥은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라 새로운 곳은 가기가 꺼려지는데 새로운 곳을 가본 것치고 괜찮은 만남이었습니다. 가볍게 밥 먹고 싶을 때, 어떤 걸 먹어야 할지 모를 때 가서 먹어도 손색없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추천드립니다~!


 

담소 소사골 순대 / 잠실 먹자골목, 방이동

가볍게 언제라도, 담소 소사골 순대 방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