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인사동디저트카페] 전통찻집의 정겨움, 인사마루 / 카페 추천, 인사동거리, 쌈지길, 종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분하면서도 정겨운 전통찻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차뿐만 아니라 빙수 같은 디저트류도 있어서 먹기에 좋고 조용한 편이라 수다 떨기에 안성맞춤인 카페! 바로 전통찻집 인사마루입니다!

 

 

"전통찻집 인사마루"

조명이 따뜻한 색이라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으로 나무로 된 인테리어에 테이블과 의자도 나무이기 때문에 편안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조용히 이야기도 많이 할 수 있었네요.

 

"주문 메뉴"

저희는 우유팥빙수를 주문했는데요! 빙수 단독으로 시키려면 큰 사이즈로 시켜야 하지만 음료 하나를 시키면 작은 사이즈로 시킬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음료를 많이 먹었어서 빙수 하나만 시켜 큰 사이즈로! 시켰습니다!

 

 

이렇게 작은 뻥튀기? 를 같이 주시더라구요! 빙수랑 같이 먹어도, 단독으로 먹어도 꿀맛입니다~!

 

"우유팥빙수"

찹쌀떡이 예쁘게 올라가 있고 견과류와 달콤한 팥이 올라가 있어요! 고소한 우유 얼음도 빠질 수 없겠죠?

 

빙수 중에 제일 특이했던 것은 말린 대추가 들어가 있는 것인데요! 말린 대추라서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맛이 나서 식감을 살리는데도 좋고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양도 넉넉해서 2인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당.

 

 

"위치"

인사동거리(쌈지길) 안에 있는 전통찻집 디저트 카페입니다! 요즘 같은 더운 날! 지나가다 시원하게 빙수 하나 차 하나 시켜서 먹으면 좋겠네요!

 


전통찻집은 많이 안 가봐서 갈 때마다 새로운 분위기인데 이번에는 빙수를 먹으니 그 안에서 찾을 수 있는 묘미가 새로웠습니다! 견과류도 맛있었고 특히 말린 대추! 정말 새로움 뿜뿜! 처음 먹어본 거였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더운 날의 열기를 달달한 빙수로 날려버린 느낌이었어요~! 기존의 카페들과는 다른 전통찻집의 새로움! 한번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전통찻집의 정겨움, 인사마루

 

공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