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건대맛집] 여기가 바로 덮밥 맛집! 고칸 / 서울 맛집, 일본 가정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 가서 먹어본 음식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건대의 덮밥 맛집인 고칸이라는 곳인데요!

 

 

"고칸"

덮밥에 매표되다!라고 쓰여 있을 만큼 맛이 있을까? 하며 들어가 본 고칸!

 

"메뉴"

다양한 덮밥 메뉴가 있는데요! 다 맛있을 것 같아서 무인주문기 앞에서 엄청 고민을 했었네요ㅠ

 

 

"반찬"

물과 반찬, 된장국은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그릇이 아기자기 한게 너무 귀여워요.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 그리고 유부 된장국이 있습니다. 단무지와 깍두기도 맛있고 유부 된장국은 맑은 일본식 된장국 맛이 났어요~

 

"주문 메뉴"

저희는 LA갈비덮밥과  뚱땡이 유부초밥 그리고 키위레몬에이드를 시켰답니다. 보기만 했는데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LA갈비덮밥"

갈비와 양파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저는 갈비 특유의 단 양념을 생각했는데 양념 없이 그냥 구운 갈비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소스가 기름을 살짝 뿌려주시는 거라 제가 생각한 것과는 많이 달랐어요. 단 양념이 들어가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하지만 갈비가 들어간 음식은 모두 맛있는 것..ㅠ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스 더 달라고 하시면 기름소스를 더 주시니 달라고 안 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ㅠ)

 

"뚱땡이 유부초밥"

여러분..ㅠ 정말 요 아이 시킨 것을 저는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왼쪽부터 연어, 참치, 고기, 김치까지 숟가락 동그란 부분보다 더 커요.. 먹기엔 힘들었지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연어는 뿌려진 소스가 살짝 시큼한 맛이 나면서 부드러운 연어와 양파의 조합이.. 환상입니다. 또 고기는 소스가 매콤해서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이 먹기에 무리 없을 것 같습니다. 먹고 나서 혀가 얼얼... 참치와 김치는 무난하게 먹기 좋은! 아이들입니다. 저는 입이 작아서 먹기 힘들었는데 입이 작으신 분들은 잘라서 먹는 걸 추천드릴게요!

 

"키위레몬에이드"

그리고 요 아이! 저 주근깨처럼 보이는 키위씨가 보이시나요? 실제로 보면 진짜 귀여워서 보면서 웃음이 절로 지어졌어요~ 노란색인 저 색깔도 너무 예쁘고! 맛은 키위와 레몬이 들어가서 상큼한 맛이 나지만 살짝 달큰한 맛도 같이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허브향도 나는 것 같더라구요. 신맛이 날 것 같아서 긴장했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ㅇ.ㅇ

 

 

"이벤트"

이런 이벤트는 놓칠 수가 없겠죠? 바로 SNS 공유 이벤트입니다! 음료를 하나 더 준다니.. 저희는 음료를 시켰지만 이벤트를 해서 콜라를 하나 더 먹었다는... 놓치지 마세요!

 

"위치"

 


항상 덮밥은 밥이 더 많이 남아서 아쉬운 것 같아요..ㅠ 하지만 덮밥도 잘 먹었고 특히! 뚱땡이 유부초밥과 키위레몬에이드!! 정말 추천드립니다. 진짜 맛있어요! 다시 한번 가면 또 먹고 싶네요. 비올 때 갔어서 고생도 이만저만 아니었지만 맛집인 고칸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잠시나마 힐링을 했습니다~ㅎㅎ


 

덮밥에 매표되다! 고칸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