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리뷰

[리뷰] GS25 비폰 포띠가 닭고기 쌀국수 잘 나왔다!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그맛! / 편의점 음식 리뷰, 컵라면

제가 요즘 쌀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편의점 음식인 컵라면으로 나온 쌀국수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GS25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폰 포띠가'라는 쌀국수인데요! 한 번 먹으니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마다 생각나더라구요. 한번 먹은 후 하루 뒤에 또 먹었습니다..ㅎㅎ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로 많이 찾을 것 같아요!

 

 

"비폰 포띠가"

가격도 2,000원으로 컵라면 치고는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정말 후회할 가격이 아니에요!

 

"내용물"

 뚜껑을 열게 되면 안에 내용물이 나오는데요!

 

 

일단은 쌀국수면에 닭고기와 소스, 가루 스프 그리고 포크가 들어있습니다. 제일 큰 회색에 포장되어 있는 것이 닭고기, 초록색이 가루 스프, 비폰이라고 쓰여 있는 회색이 소스입니다!

 

"조리법"

1. 뚜껑을 개봉한 후 준비된 소스를 개봉하여 면 위에 골고루 뿌려주십시오,

2. 끓는 물 약 400ml을 용기 안쪽 선까지 부으십시오.

3. 뚜껑을 덮고 약 3분간 기다린 후 잘 저어 드십시오.

 

전자레인지 조리 시!

준비된 소스를 개봉하여 면 위에 골고루 뿌려준 뒤 뚜껑을 연 상태에서 물을 약 400ml 정도 부어 전자레인지에 넣고 700W 기준 4분, 1000W 기준 3분 정도 돌려주고 저어주면 됩니다!

 

 

 닭고기를 담아주고~ 닭고기 국물 맛만 날 줄 알았는데 진짜 닭고기가 들어있어서 놀랐어요ㅇ.ㅇ

 

가루 스프 안에 채소 건더기가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예쁘게 잘 담아주고 찰칵~

 

 

저는 그냥 뜨거운 물을 선까지 넣어주고 3분간 기다리기로 했습니당~

 

.

.

.

 

3분이 지나고! 자 완성~!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배가 고파서 바로 후루룩~! 먹었어요..ㅎㅎㅎㅎㅎ


저는 인스턴트 그 특유의 신맛을 싫어하는데 그런 맛은 정말 미세하게만 나더라구요. 그래서 먹기에 불편함을 없었어요. 그리고 쌀국수다 보니 면이 잘 끊어져서 젓가락으로 감아서 먹기는 힘들고 숟가락도 같이 써야 했습니당. 근데 국물이... 크~ 정말 제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탕탕탕! 조화롭기도 하지만 이 국물이! 계속 생각나요. 먹을 때마다 국물까지 비웠습니다. 정말 강추예요!!!! 쌀국수 여기저기 많이 먹어봤는데 컵라면이라 숙주가 없다는 것 빼고는 정말 좋아요..ㅠㅠㅠ 제가 숙주를 좋아하거든요!! 국물과 면, 닭고기가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는 말밖에 할 수가 없네요. 조화를 잘 이루니 계속 생각나게 되고 다시 먹고... 무한반복.. 한번 드셔 보길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아요~


 

 

국물과 쌀국수면 그리고 닭고기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쌀국수 컵라면, 비폰 포띠가!

잘 나왔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