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춘천디저트카페] 보드게임과 함께 마블 피규어 구경하고 헐크라떼 한잔! 마블 카페/강대카페추천, 강대디저트카페, 마블 피규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춘천 강원대에 있는 디저트 카페에 대해 소개할까 해요! 보드게임도 많고 마블 피규어도 구경하고! 일석이조, 꿩 먹고 알 먹고 이것저것 다 할 수 있는 강대 디저트 카페! 바로 카페 마블입니다~

 

 

「외관」

카페 마블
카페 마블

깔끔하게 단색인 검정으로 되어있어요~ 바로 신전떡볶이 옆에 있는 카페입니다.

 

「내부」

카페 마블

들어오자마자 제가 좋아하는 아이언맨 피규어가 딱 있습니다~

 

카페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 컬렉션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이렇게 많은 아이언맨을 보다니..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습니다ㅎㅎ

 

 

카페 마블

다른 마블 히어로 피규어도 있어요~ 자기가 좋아는 마블뿐 아니라 다른 피규어도 구경할 수 있으니 재미가 쏠쏠하네요!

 

카페 마블

동생이 좋아하는 조커도 사진 한방~

 

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지만 친구들하고 같이 와도 편하게 있다가 갈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메뉴」

신기하게 초등학교 때 먹던 불량식품도 같이 팔더라구요. 예전 추억이 새록새록ㅎㅎ 하나 사서 먹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음료는 아포가토를 먹었는데 에스프레소가 작은 잔에 따로 담겨서 나오더라구요. 에스프레소를 아이스크림에 따르는 순간을 동영상 슬로우 모션으로 찍어보세요! 진짜 예쁘게 찍혀요! 그리고 알죠? 아이스크림과 아포가토의 만남! 환상입니다ㅠ

 

「보드게임」

보드게임도 할 수 있어서 진짜 시간 가는 줄 몰라요! 2시간을 진짜 후딱 보낸 것 같네요. 스플렌더 강추해요! 국민게임이라고도 불린다죠?

 

「위치」

강원대와 아주 가까이 있는 곳입니다! 버스 타고 가기에도 좋고 얼마 안 걸어도 있으니 한번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정말 재미있게 놀다 왔답니다ㅎㅎ

 

마블 피규어도 구경하고 맛있는 음료 한잔,

카페 마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