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마석디저트카페] 눈꽃이 솔솔 설빙 / 눈꽃빙수, 남양주 디저트카페

유명한 빙수 디저트 카페가 있죠. 빙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 알법한..! 바로 설빙입니다. 요즘 같은 후덥지근하고 더운 날 시원한 에어컨을 맞으며 먹을 수 있는 빙수가 당길 때가 있죠~!

 

 

마석 설빙에 들어서자마자 이벤트 중인 메뉴와 새로운 메뉴를 세워놓았더라구요.

 

 

메뉴는 제일 대표적인 인절미 빙수와 다른 빙수들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설빙 외에 디저트와 사이드 메뉴도 있구요. 마실 수 있는 음료와 티 등 제일 유명한 빙수뿐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요새 마카롱 빙수가 유명하다죠? 저는 아직 안 먹어봤는데..ㅠ 다음번에는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카페들은 인테리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나무 재질을 바탕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함과 함께 깔끔한 느낌을 받았어요.

 

따뜻한 말이 써져 있는 벽을 보면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네요.

 

저희는 인절미 빙수와 쌍쌍치즈가래떡을 먹었는데요. 아쉽게도 가래떡 사진은 없지만 설빙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먹어볼 수 있는 인절미 빙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유의 고소한 맛을 눈꽃빙수로 갈아내고 인절미 콩고물로 덮어놓으니 맛없을 수가 없죠~! 게다가 연유와 함께라면 더욱 맛이 증가하겠죠?

또 쌍쌍치즈가래떡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가래떡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한입 베어물면 쭉 늘어나는 그 치즈와 살짝 짠맛이 맴도는 게 입맛을 더욱 돋아나게 만들어요!

 

마석에 있는 설빙은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흥아파트가 있는 곳에 있습니다! 버스로 가기에도 좋은 곳이니 갔을 때 쌍쌍치즈가래떡 꼭 먹어보길 추천드려요~!

 

얼음 눈꽃이 솔솔, 마석 설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