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춘천맛집] 가성비 갑 쌈밥집, 신촌화로구이 / 쌈밥정식, 돼지갈비, 춘천 먹거리

저는 개인적으로 쌈밥집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쌈밥하면 푸짐한 쌈과 다양한 반찬들이 나와서 정말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 본 쌈밥집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점인 신촌화로구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갔을 때는 먹구름이 끼기 시작해서 하늘이 흐렸어요..ㅠ

 

신촌화로구이 음식점은 차량을 타고 오는 편이 더 좋아요. 그래서 주차공간은 넉넉합니다. 그리고 작은 연못에 검은 금붕어들? 이 있더라구요. 물도 관리가 잘 되어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써져 있네요. 주변에 옛스러운 것들도 많았는데 뭔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 보였어요!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작은 수조가 있는데요. 그 안에 금붕어 한마리에서 두마리 정도가 살고 있더라구요ㅎㅎ 귀여워라

 

 

메뉴는 고기류와 식사류가 같이 있어요. 돼지갈비, 닭갈비, 삼겹살 그리고 쌈밥! 국수와 후식, 주류까지 있으니 저녁에 와도 무리 없이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저희는 세명이서 갔기 때문에 쌈밥정식 3인분을 시켰어요! 반찬 많이 나오는 거 정말 제 취향이에요..ㅠ 그리고 제육! 정말 푸짐하게 주시지 않나요? 세명이서 먹어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이렇게 옆에 쌈이 따로 나오구요. 반찬은 유동적으로 바뀝니다! 오늘은 생선구이, 버섯무침, 감자조림, 장조림, 된장찌개 등등 여러 반찬이 다양하게 나왔네요!

 

다른쪽에도 콩나물무침, 가지무침이 있고 또 쌈이 나옵니다. 3인분을 시키니 양쪽으로 쌈이 나오네요ㅎㅎ

 

 

찌개도 따로 덜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 해주십니다. 그리고 중간에 누룽지 숭늉도 나오는데 식혔다가 밥 다 먹고 마지막으로 고소하게 한잔 하기 좋아요~

 

밥과 반찬 그리고 제육과 쌈장까지! 쌈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이 환상......!! 다들 아시죠?

 

 

신촌화로구이는 동내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식점까지 가는 버스도 잘 없고 그래서 차량으로 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서 차 타고 가서 먹어도 후회 없을 맛이에요~!

 


된장찌개에 고추와 마늘을 썰어서 넣으면 맛이 정말 크.....! 저는 반찬이 많아 다양한 맛을 보는 걸 좋아하는데 그런 저에게 쌈밥집은 최애 음식점입니당. 한번 먹어보면 다시 가고 싶어지는 쌈밥집이에요! 차량 있을 때 한번 아니 정말 꼭 여러번 가세요! 고기류도 있어서 저녁에 가서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가성비 갑인 쌈밥집! 신촌화로구이 추천 추천!